블로거 이니입니다 ღ'ᴗ'ღ

 

제가 첫 글에서 새해에는 경제 공부를 하겠습니다아아!!! 하고 다짐을 밝혔었죠?

2021/01/02 - [etc] - Hello 2021! 블로그 시작합니다 :)

 

드디어 경제&시사 카테고리 첫 포스트입니당~~~

 

사실 이니는 새해 계획을 세운 그날부터 경제와 시사를 다루는 뉴스레터를 구독하기 시작했답니다ㅎㅎㅎ 실천만큼은 누구보다 빠르다구욧...< 

 

요즘 뉴스레터들이 정말 많은데 그 중에서 제가 원하는 뉴스레터를 찾는 건 꽤 힘들더라구요ㅠㅠㅠ 여러가지 뉴스레터를 구독을 해놓은 것 같은데 지금까지 실제로 뉴스레터를 받은 것은 두 곳 밖에 없어요,,, 흐음...

 

1. UPPITY(어피티) : 경제미디어 뉴스레터. 월-금 매일매일 보내줘요!

2. NEWNEEK(뉴닉) : 시사 뉴스레터. 고슴이가 나오는 게 생각보다 귀여워요ㅋㅋㅋㅋ

 

일단 지금은 뉴스레터에 조금씩 익숙해지면서 주식이나 경제 자체에 대해 더 자세하게 공부할 수 있는 유투브 채널(이나 책이나 블로그 등등)을 천천히 알아보려고 해요. 

 

뉴스레터 속에서 링크를 타고 들어가 예전 뉴스레터까지 읽으며 벌써 알게 된 것들이 많이 있지만 뉴스레터들에 대한 자세한 후기나 읽고 배운 내용은 다음 포스팅 때부터 다룰게요

 

마지막으로 어피티 뉴스레터에서 나온 (주관적) 명언 하나 던지고 갑니다●

 

내 삶 구석구석을 경제적인 관점으로 바라보기만 하면 그게 바로 경제가 된다!

+ Recent posts